아버님 선물로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드네요, 환갑 잔치 때 드릴 선물로 남편이랑 고민 끝에 결정했는데 각인까지 들어가니 더욱 더 고급져서 좋아요 ㅎㅎ
안녕하세요 국제표준금거래소입니다.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!고객님의 소중한 선택에 만족을 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입니다.앞으로도 믿고 찾아주실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