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표준금에서만 골드바 사면서 금테크 중이네요 ㅎㅎ 같이 오는 패키지도 너무 고급스럽고 잘 포장되어 와서 좋아요 매번 만족 중인데, 실버바 이벤트할 때 은도 사볼까 고민 되네요~~
안녕하세요 국제표준금거래소입니다.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~!믿고 주문 주신 만큼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:)언제나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국제표준금거래소가 되겠습니다!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, 감사합니다:)